스쿼시

2023. 11. 14. 18:35카테고리 없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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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쿼시는 라켓과 공을 사용하는 두 명의 선수가 차레로 서로의 네트를 향해 공을 쳐서 경기를 하는 라켓 스포츠 중 하나입니다. 다른 라켓 스포츠와는 달리 스쿼시는 네트가 없으며, 네 벽이 존재하는 사각형 모양의 경기장에서 플레이됩니다. 각 선수는 번갈아가며 공을 쳐서 상대방을 이기려고 노력합니다.

스쿼시 경기장은 네 벽이 있고, 서로 마주보는 두 벽을 길쭉한 직사각형으로 나타냅니다. 선수는 서로의 네트를 향해 공을 보내면서 경기를 진행하며, 상대방이 공을 처리할 수 있도록 공을 벽에 튀기고 넘기려고 노력합니다.

스쿼시는 빠르고 경쟁적인 운동으로, 플레이어는 좁은 경기장에서 빠른 이동과 반사능력이 필요합니다. 또한 전략적인 사고와 정확한 타구가 승리에 중요한 역할을 합니다.

이 스포츠는 건강에 좋은 운동으로 알려져 있으며, 전 세계적으로 많은 사람들이 즐기고 있습니다. 스쿼시는 라켓 스포츠 중 하나로, 체력 향상, 근력 강화, 반사 능력 향상 등 다양한 신체적 효과를 가져다 줄 수 있습니다.

 

스쿼시의 규칙은 국제 스쿼시 연맹(International Squash Federation, WSF)이 제정하고 있습니다. 다음은 일반적인 스쿼시 경기의 주요 규칙입니다:

1. **경기장 및 장비:**
   - 스쿼시는 사각형 모양의 경기장에서 진행되며, 네 벽이 있습니다.
   - 선수들은 라켓과 공을 사용하며, 경기장은 전용 스쿼시 공을 이용하여 플레이됩니다.

2. **서비스:**
   - 서비스는 경기장의 한 쪽 서비스 박스에서 시작됩니다.
   - 서버는 반드시 서비스 박스의 대각선 반대쪽에 있는 수신자의 서비스 박스로 공을 보내야 합니다.

3. **포인트 획득:**
   - 선수는 공이 네트를 넘어가면서 상대방이 공을 처리할 수 없게 만들면 포인트를 획득합니다.
   - 각 게임은 11점을 선점한 선수가 이기며, 2점 이상 차이가 나야 합니다.
   - 일반적인 경기는 최대 5게임으로 진행되며, 3게임을 먼저 이긴 선수가 경기에서 승리합니다.

4. **서브 교대:**
   - 각 게임이 끝날 때마다 서브를 시작하는 선수가 교대됩니다.

5. **렛과 스트로크:**
   - 렛은 경기가 방해되거나 공이 아닌 사물이 경기장에 들어올 때 선수가 다시 서브를 시작할 수 있도록 하는 상황입니다.
   - 스트로크는 상대방이 명백한 방해로 인해 공을 쳐서 포인트를 획득할 수 없는 경우 부여되는 점수입니다.

6. **팔로우 스루:**
   - 경기 도중 선수가 정해진 규칙을 어길 경우, 상대방에게 팔로우 스루를 부여할 수 있습니다.

이것은 간략한 스쿼시 규칙의 개요일 뿐이며, 실제 규칙은 더 상세하게 정의되어 있습니다. 스쿼시를 즐길 때는 해당 규칙을 숙지하고 준수하는 것이 중요합니다.

 

스쿼시에서는 몇 가지 반칙이 있습니다. 이러한 반칙은 경기의 공정한 진행을 보장하고 안전을 유지하기 위해 도입되었습니다. 여기에는 일반적인 스쿼시 반칙 몇 가지가 포함됩니다:

1. **강제 중단(Fault):** 
   - 선수가 공을 칠 때, 경기장을 치는 것이 아니라 상대 선수를 맞출 경우 발생합니다. 이는 매우 위험한 행동이며, 반칙으로 간주됩니다.

2. **네트 터치(Fault):**
   - 선수가 네트를 손으로 만지거나 다리로 건드렸을 때 발생합니다. 이는 네트를 통해 경기를 방해하거나 변경하는 행위를 방지하기 위한 규칙입니다.

3. **서비스 라인 인바운드(Fault):**
   - 서비스를 할 때, 서비스 라인을 벗어난 경우 반칙이 됩니다. 서비스는 반드시 서비스 박스 내에서 이루어져야 합니다.

4. **서비스 규칙 위반(Fault):**
   - 서비스를 할 때, 특정한 서비스 규칙을 위반하는 경우 발생합니다. 이는 서비스의 시작 위치, 볼의 튕김, 등에 대한 규칙을 말합니다.

5. **지체 시간(Fault):**
   - 선수가 너무 오랜 시간을 쉬고 있다고 심판이 판단하는 경우, 지체 시간을 주의하라는 경고를 받을 수 있습니다.

6. **서브 교대 오류(Fault):**
   - 서브 교대 시에 규칙을 어길 경우, 반칙으로 간주됩니다.

7. **스트로크 대신 렛(Fault):**
   - 선수가 명백한 스트로크 상황에서 렛을 요청할 때 반칙으로 간주됩니다.

8. **경고 및 퇴장:**
   - 선수가 반복적으로 반칙을 저지르면 경고를 받을 수 있고, 더 심각한 경우 경기에서 퇴장될 수 있습니다.

이러한 반칙은 경기 동안 주의 깊게 지켜지며, 심판이 반칙을 발견하면 해당 선수에 대한 판단을 내릴 수 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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